본문 바로가기
영화

써로게이트 2009

by 마인드클래스 2023. 2. 1.
반응형

써로게이트sms 2009년 공상과학 영화로, 사람들은 원격으로 조종되는 로봇을 통해 대리로 살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FBI 요원이 일련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그 기술의 배후에 있는 음모를 발견합니다. 이 영화는 정체성, 기술, 인간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이야기

써로게이트는 사람들이 써로게이트라고 불리는 원격 조종 로봇을 통해 그들의 삶을 살아가는 미래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2009년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그들의 운영자들을 완벽하게 물리적으로 표현하고, 그들이 현실 세계의 위험이나 한계 없이 그들의 욕망과 경험을 살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영화는 관련된 일련의 의문의 죽음을 조사하는 임무를 맡은 FBI 요원 톰 그리어(브루스 윌리스 분)를 따라갑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써로게이트의 사용이 범죄, 빈곤, 질병이 거의 제거되는 유토피아 사회를 만들어냈다는 것이 밝혀집니다. 대중들은 그 것의 사용을 긍정적인 발전으로 보고 있지만, 톰은 그렇게 확신하지 않습니다. 그는  관련된 사고로 아내를 잃은 홀아비이며 써로게이트의 사용이 진정한 인간관계의 상실로 이어졌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톰이 살인 사건을 조사하면서, 그는 예언자라는 이름의 불량 해커가 그 죽음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예언자는 대리인을 오작동하게 하는 바이러스를 개발하여 대리인과 그 운영자를 모두 죽였습니다. 예언자의 궁극적인 목표는 대리모 시대의 종말을 가져오고 사람들을 더 자연스럽고 진정한 삶의 방식으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톰은 사람들이 삶을 경험하기 위해 대리인에게 의존하는 사회의 위험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예언자의 대의에 말려든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는 또한 대리인들 자신이 어두운 비밀을 숨기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대리인을 통제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은 Hornton Group이라는 회사에 의해 개발되었고, 그들은 그 대리인들을 인간 주제에 대한 불법적이고 비윤리적인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사용해왔습니다.

톰은 음모를 더 깊이 파고들면서 인류의 미래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으로 혼튼 그룹과 예언자와 맞서야 합니다. 결국, 톰은 자신의 대리인에 머무르거나 현실 세계의 위험에 직면하거나 혼튼 그룹을 무너뜨리기 위해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선택을 해야 합니다.

써로게이트는 기술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고 인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기술에 너무 많이 의존하는 것의 위험과 진정한 인간 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경고적인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감독 및 주인공

"대리인"은 "터미네이터" 프랜차이즈에 대한 그의 작품으로 가장 잘 알려진 조나단 모스토가 감독했습니다. 모스토우는 액션과 공상 과학 영화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빠른 속도로 시각적으로 놀라운 영화를 제공하면서 "Surrogates"에 그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Surrogates"의 주연 배우는 역사상 가장 큰 액션 스타 중 한 명으로 널리 간주되는 브루스 윌리스입니다. 윌리스는 "다이 하드," "펄프 픽션," 그리고 "문라이즈 킹덤"과 같은 영화에서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리인"에서 윌리스는 대리인들의 의문스러운 죽음을 조사하는 임무를 맡은 FBI 요원 톰 그리어를 연기합니다. 윌리스의 이 영화에서의 연기는 액션과 감정적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는 이 영화의 주인공으로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줍니다.

윌리스와 모스토우 외에도, "Surrogates"는 또한 라다 미첼, 로자문드 파이크, 그리고 빙 람스를 포함한, 인상적인 조연 배우들의 출연을 특징으로 합니다. 함께, 출연진들은 관객들을 그들의 자리에 앉힐 수 있는 높은 옥탄가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영화를 전달합니다.

나의 생각들

이 영화는 한 인간에 관한 영화입니다. 당신이 스스로 포기할 때 일어나는 일들입니다. 자아는 무엇이고 인간은 무엇인가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된 영화였어요. 로봇과 인체 사이를 오가는 시스템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이라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저는 이것이 미래에 정말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흥미로운 주제이고 상영 시간이 짧습니다. 그것은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영화였어요.

반응형

댓글